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음골프학교] 6월 숏게임&파3 레슨 다녀왔습니다.
    마음골프/역삼 2018. 6. 11. 15:40


    안녕하세요. 카카오VX 마음골프학교 알렉스 코치입니다.
    6월의 둘째주 일요일인 6월 3일, 저는 숏게임과 파3레슨을 신청하신 회원님들과 스카이72 드림골프연습장과 드림듄스코스! 다녀왔습니다. 

    하늘도 엄~청 파랗고, 날씨도 정~말 좋은 일요일! (사실 좀~더웠어요^^; 그래도!) 재미있게 즐겁게 숏게임 수업, 파3레슨 하였습니다^^


    카카오VX 마음골프학교의 원데이 프로그램은 오전에는 숏게임 수업을, 오후에는 드림듄스코스에서 파3홀 라운드를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오전 숏게임 레슨에는 8분이, 파3홀 라운드는 4분이 함께 하셨답니다.


    자, 알렉스 코치와 함께 한 뜨거운(ㅋ) 숏게임&파3홀 레슨 후기 함께 들어볼까요~



    스카이72 드림골프연습장에서 몸을 좀 풀고~잔디 연습장에서 50M ~ 100M 숏 게임과 샷 레슨을 시작했습니다.
    카카오VX 마음골프학교를 위해서 스카이72 드림골프연습장에서 저희만! 쓸 수 있도록 칩샷장과 퍼팅장을 마련해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스카이72^^)


    처음에는 10M ~ 20M 낮게 던져서 굴리기 일명 칩샷 어프로치 연습을 했습니다. 평지에서의 연습이 아닌 여러 경사에서의 샷도 알려드리고, A,P,S 뿐만 아니라 9I, 8I으로 굴리는 런닝 어프로치 레슨도 함께 진행하였답니다.
    숏 게임시 클럽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게~필드에서의 다양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게~다양한 레슨과 실전을 위한 연습 기회를 드리고 싶었어요^^


    바쁜 일정에도,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골프에 대한 열정 하나로 이곳 스카이72에서 맹연습 중인 회원님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알려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다음은 퍼팅 레슨 시간.
    5M마다 공을 두고 거리감 연습을 진행한 뒤, 한 분 한 분의 스트로크 연습과 효율적인 퍼팅을 위한 레슨을 진행하였지요.


    퍼팅 레슨이 끝난 후 너무 더운 날씨 때문에 약간의 휴식 시간을 가진 후 벙커 연습을 진행 했습니다. 벙커장도 우리가 접수!
    기다리는 인원 없이 8명이 함께 벙커샷 연습을 하였답니다. (굳~)

    카카오VX 마음골프학교 OOO 회원님^^ 벙커샷도 멋지게!^^


    오전 숏게임 레슨을 마무리 하고~ 점심식사 후 파3 레슨 시작! 오전의 숏게임 샷감이 살아 있을 때(?) 얼른 파3 레슨 시작했지요.


    파3 레슨을 신청하신 네명의 회원님들과 함께 오후 파3홀 라운드 시작합니다~

    우리 회원님들 구질도 다~다르고, 피니쉬도 다르고, 스윙도 다르지만 모두 재미있고 즐거운 파3홀 라운드였답니다.


    파3 레슨은 전체적으로 여러 장소에서 치는 법과 코스 공략법에 대해서 레슨을 진행하였어요.
    실제 필드를 나왔으니 골프 연습장에는 없었던 경사에 적응하기 위해 경사면에서의 셋업, 코스 공략법도 알려드려야겠죠~



    특히 이날은 저희 팀이 1부 마지막 팀이라 뒷팀이 별로! 없었어요~
    그래서 홀마다 공2~3개씩 치며 연습 또 연습 할 수 있었습니다. (스카이72 드림듄스코스 관계자님께는 비밀입니닷^^)
    더운 날씨에 골프에 대한 뜨거운 열정이 더해진 정말 핫한 일요일이었습니다^^


    카카오VX 마음골프학교 숏게임&파3홀 레슨은 매월 둘째주, 넷째주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일반회원님도 신청가능합니다. 이번에도 무려 4명이 일반회원님이셨다는~ 숏게임 연습이 필요한 골퍼라면 누구나 환영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02-566-4094" 로 문의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