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팅센터 핏업] 카카오VX 피팅센터 클럽피팅 시스템
    클럽피팅 2018. 6. 11. 16:38

    안녕하세요. 카카오VX 피팅센터 핏업 문재호 팀장입니다.

    지난번 카카오VX 피팅센터를 찾아온 한 선수의 드라이버 샤프트 피팅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죠. 헤드 스피드와 스윙 스타일에 맞는 샤프트 강성분포의 중요성에 대한 이야기를 몇 자 적었는데, 다들 보셨나요? ▼

    http://maumgolf.tistory.com/40


    오늘은 그 이야기의 연장선으로 카카오VX 피팅센터 핏업의 클럽피팅을 시스템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클럽피팅은 헤드 스피드, 스윙 스타일을 고려하여 피팅해야 하지만 그 외에도 고려해야 할 사항이 또! 있죠. 똑같은 헤드 스피드를 가지고 있더라도 스윙 스타일이 다르다면, 클럽피팅은 달라지겠죠.


    예를 들어 두명의 골퍼는 헤드스피드가 비슷한 약 95마일 정도 이지만 스윙스타일 다르다면 같은 강도의 같은 강성분포의 샤프트로 피팅하게 되면 두 골퍼가 느끼는 샤프트의 강도는 차이가 납니다.

    그리고 단순하게 헤드 스피드만을 적용한 스윙 스타일에 맞지 않는 샤프트를 사용한다면 스윙 시 잘못된 보상동작이 만들어 질 수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골퍼마다 다른 신체사항과 운동능력, 다양한 스윙 스타일 그리고 헤드스피드 등을 ​정확히 측정 분석 후 클럽피팅을 해야 합니다.

    이 모든 요소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측정 장비는 물론, 측정하는 피터(클럽 피팅하는 사람)의 역할도 중요하겠죠. 또한, 클럽피팅 후에 달라진 클럽에 적응하기 위해 스윙이 달라질 수도 있고, 클럽피팅 때와는 다른 스윙이 계속될 수 있습니다. 우리 몸은 로봇이 아니니까요^^; 항상 똑같은 스윙이 가능한 골퍼가 얼마나 될까요~? 매번 다르고, 변화합니다. 항상 스윙이 똑같을 수 없답니다. 


    그래서 카카오VX 피팅센터 핏업에서는 "100일 피팅 시스템" 으로 ​1차 클럽피팅 후, 지속적으로 스윙점검을 통하여 클럽을 점검하고 피팅합니다. 최대한 고객의 스윙에 맞는 클럽으로 피팅하기 위해서죠. 가장 많이 발생하는 스윙의 패턴에 맞는 클럽피팅을 위해서~!! 

    한가지 더, 카카오VX 피팅센터 핏업의 "어댑터 시스템"

    최고의 샤프트 브랜드인 후지쿠라, 그라파이트 디자인, 미쯔비시 레이온, UST 마미야(아타스), 그란두라, 프로젝트X, 트루템퍼, 니폰 샤프트(NS PRO), KBS 등 다양한 샤프트와 피팅용  헤드로 미스터리, 골든 레이시오, 교에이(제스타임), 로얄컬랙션, 이와키, 지오텍, 팀요시무라, 에스야드 등을 보유하고 있어, 피팅센터 핏업을 찾아온 고객에게 어떤 샤프타과 클럽 헤드가 맞는지 시타하며 클럽피팅이 가능합니다.  

    클럽피팅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고려하여 느낌까지 피팅하는 카카오VX 피팅센터 핏업입니다^^
    http://fitup.t-upvision.com/

    문의 및 예약

    <카카오 프랜즈 피팅센터> fitup.t-upvision.com/reserve/form2

    -한남점 ㅣ 02. 796. 3337 (서울시 용산구 한남대로 130 볼보빌딩 B1)

    -판교점 ㅣ 031. 778. 6806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 H스퀘어 N동 B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