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 곳이 알고 싶다: 카카오VX 판교 필드존
    마음골프/판교 2018. 7. 28. 13:11

     

    안녕하세요^^

    오랜만이죠? 요즘 제가 H스퀘어 N동에서 열일 중이라, 티스토리에 조금 소홀했습니다. (하하^^;)

    카카오VX 판교 소식을 많이 들으셨는지, 아직 시작되지 않은 홍보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카카오VX 판교을 찾아주고 계시답니다.

     

     

    카카오VX판교는 필드존과 스쿨존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필드존에는 스크린 골프와 피팅센터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라이언 룸, 콘 룸, 어피치 룸 등 카카오 프렌즈 친구들의 이름이 붙여진 스크린 룸이 9개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여러명이라면, 넓게 사용하세요.ㅎ

    지금! 7월 31일까지! 카카오VX 판교 스크린 골프 요금이! 전 시간대 18홀 기준 2만원 이라는 사실, 조심스럽게 알려드립니다^^ 

     

     

    카카오VX 필드존 중앙에 위치한 피팅센터는 500여개의 샤프트와 100여개의 헤드를 결합하여 골퍼의 스윙을 완성하는 커스텀 클럽 시타 프로그램을 제공해요. 골프클럽피팅 관련 전문 기관 GCA의 멤버인 피터가! 여러분의 행복한 골프 라이프를 위해 꼭 필요한 골프클럽을 제작해드립니다.

     

    빼놓을 수 없는 이 곳, 카카오VX 판교 필드존에 들어오면 그냥 갈 수 없는 이 곳!

    귀여운 카카오프렌즈의 친구들로 가득한 이 곳에는 귀여운 골프용품들로 가득하답니다.

    카카오VX 필드존에 간단하게 소개해드렸는데요, H스퀘어 N동 B1층 필드존 반대쪽에는 스쿨존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스쿨존에 들어서면 탁트인 골프 연습장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카페인지, 골프 연습장인지 헷갈리시죠?ㅋㅋ

    스쿨존에서는 골프 레슨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실내 골프 연습장 시설과, 필라테스, PT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기까지!

    "그 곳이 알고 싶다: 카카오VX 스쿨존 편" 다음편에 스쿨존 소개해드릴께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카카오VX 판교는 판교 H스퀘어 N동 B1층에 위치!

    7월 31일까지 할인이벤트 진행 중! 이랍니다~

    골프레슨, 필라테스, PT 프로그램 20%할인

    클럽피팅 15%할인, 스크린골프 1인 18홀 기준, 2만원!

    궁금한 사항은 031. 696. 7690 으로 연락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